헤어 드라이기 추천

빠른 시간에 머리카락을 말려주는 성능과 다양한 가격대의 헤어 드라이기 추천.
헤어 드라이기 추천

햇볕이 따사로움을 넘어 조금씩 뜨거워지는 듯한 요즈음입니다. 여러분은 여름이 다가올수록 가장 신경 쓰이는 것들이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저는 언젠가부터 신경 쓰이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머리카락과 두피 건강입니다. 어릴 땐 그저 머리숱이 많아 관리하기도 힘들고 미용실에 가면 숱 이야기를 하도 들어서 그게 불만이었다면, 이제는 점점 얇아져만 가는 머리카락이 야속하기만 합니다.

걱정스러운 마음에 헤어 제품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고, 두피 건강에 대한 상식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의외로 두피를 제대로 말려 주기만 해도 두피와 헤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침에 뛰어 나가기도 바빠서 겨울이 아닐 때엔 머리카락까지는 미처 다 말릴 생각을 하지 못하고 살아왔던 터라 적지 않은 충격이었습니다. 그 후론 항상 두피까지 충분히 말리고 나서야 헤어 드라이기를 끄고 있습니다.

저는 헤어 드라이기에 관심이 많아서 마트에 갈 때마다 구경하곤 하는데요. 요즘은 성능과 사이즈도 다양하고, 워낙 예쁜 디자인들이 많아 고르기도 쉽지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빠른 시간에 머리카락을 말려주는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 헤어 드라이기 추천을 해 보려 합니다.

헤어 드라이기 추천

1. 미용실에서도 사용하는 항공기 모터 드라이기, JMW 팬텀 MS6001A

JMW 팬텀 MS6001A

몇 년 전부터 드라이기 관련 광고들을 보면 항공기 모터를 사용한다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강력한 모터의 힘으로 빠른 시간 안에 머리카락을 말릴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으로 평가 받는 다는 사실을 증명해 주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 헤어 드라이기 추천 제품은 미용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 JMW에서 만든 전문가용 드라이기 팬텀 MS6001A입니다.

국내에선 독보적인 브랜드로 이미 널리 알려진 JMW인데요. 2018년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고 하니, 그 명성은 이미 인정받았다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사실 JMW에서 나온 헤어 드라이기 중에는 10만 원, 20만 원대를 훌쩍 뛰어넘는 높은 가격대의 고퀄리티 전문가용 드라이기 제품들도 있는데요. 가정에서 사용하실 분들을 위한 8만 원대의 제품입니다.

JMW 팬텀 MS6001A는 흰색 모델인데요. 화이트와 로즈골드의 조합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디자인 면으로 봤을 때도 마음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로즈골드로 두른 부분은 공기가 흡입 되는 곳으로 탈착이 가능한데요. 이 곳은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분리해서 먼지를 떼어내거나 깨끗이 세척할 수 있습니다.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JMW 드라이기라고 하면 터보 항공 모터를 떠올리는 것이 자연스러워 질 정도로 모터의 힘이 강력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팬텀 MS6001A는 BLCD 모터(사용할수록 마모되는 브러시가 아닌 전자회로를 사용한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했기 때문에 바람세기를 3단까지 조절할 수 있지만, 보통 2단계까지만 사용해도 충분히 만족스러우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상단에 뜨거운 바람으로 전환해 주는 스위치를 누르시면 뜨거운 항공 모터에서 불어오는 강력한 바람으로 머리카락을 말릴 수 있습니다.

노즐 또한 이중 노즐로 만들어진 것도 팬텀 드라이기의 매력입니다. 오랜 시간 머리카락을 말리다 보면 열을 받은 드라이기가 뜨거워져 자칫 건드리면 깜짝 놀라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중 노즐로 되어 있기에 손으로 만져도 기존 헤어 드라이기보다 덜 뜨겁지만 어린 아이가 만질 위험이 있는 가정이라면, 더더욱 안전에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강력한 항공기 모터를 사용한 헤어 드라이기 추천을 원하신다면, 이미 많은 사용자들에게 그 성능을 인정받은 JMW 팬텀 MS6001A을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2. 두피 건강을 연구하는 드라이기, 두피 연구소 항공 모터 드라이기

예스뷰티 항공 모터 드라이기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 저는 두피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늘고 있네요. 머리카락의 건강을 신경 쓰게 되면서 두피도 관리를 해 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그래서 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헤어 드라이기 추천을 하려고 하는데요. 두피연구소에서 만들어진 두피 연구소 예스뷰티 항공 모터 드라이기(YB-W1700BLAC)입니다.

두피 연구소라는 브랜드 명에서 느껴지듯,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이 느껴지는 데요. 전자파 2중 차단 장치를 통해 전자파 발생에 대한 걱정을 줄여 주었고, 스위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파크 현상을 없애 사용자의 안전을 지켜 줍니다.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해서 헤어 드라이기로서의 성능이 떨어진다면 상품성이 높은 것이라고 보기는 힘들겠죠. 두피 연구소의 드라이기 또한 항공 모터를 사용한 드라이기입니다. 강력한 항공기 모터 바람이 머리를 말려 주기 때문에 평소 머리를 말릴 때 드는 시간보다 확실히 단축되는 것을 실감하시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항공 모터를 활용한 헤어 드라이기 제품들이 많아지는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저도 그래서 찾아봤는데요. 항공 모터는 내부에서 브러시가 소모되는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수명이 기존 방식의 제품보다 더 길고, 유해 물질을 밖으로 배출하지 않기 때문에 친환경 드라이기로 평가 받는다고 하네요. 강력하지만 안전한 것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에게 사랑받을 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저소음에 저진동 그리고 안전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두피 연구소의 항공 모터 드라이기를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인터넷에서 79,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3. 부드럽지만 강한 드라이기, 유닉스 마스터 헤어 드라이기 UN-A1770

유닉스 마스터 헤어 드라이기

저는 헤어 드라이기를 구매하거나 구경할 때 전문가용을 먼저 둘러보는데요.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일단 성능과 효율이 인정받은 제품일 것이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듣기로는 미용실에서는 위에 소개해 드린 JMW와 유닉스 제품을 많이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유닉스에서 만든 헤어 드라이기 추천을 하려 합니다.

제가 고른 제품은 유닉스 마스터 네오 헤어 드라이기 UN-A1770인데요. ‘전자파 안심’이라는 문구에서 느껴지는 안정성도 큰 점수를 주고 싶은 부분입니다. 워낙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전자 제품이 많이 때문에 전자파를 신경 쓰지 않을 수가 없는 것이 현실이죠. 펄이 들어간 블루 색상은 유니크함과 세련된 이미지를 갖추고 있어 시각적인 면에서도 눈길이 가는 헤어 드라이기입니다.

유닉스 마스터 네오 드라이기는 전문가용 드라이기라 그런지 전선이 유독 굵고 길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2000W의 동급대비 최상의 강력한 바람으로 머리카락을 말려 주기 위해 더욱 안전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사용 중간에 벽걸이나 고리에 걸 수 있도록 제품 하단부에 고무 재질로 만들어진 고리가 있습니다.

Cool/Hot 버튼 방식도 유닉스 마스터 네오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뜨거운 바람을 원할 때 계속 누르고 있으려면 팔이 아프죠. 유닉스는 한번 버튼을 누른 후 계속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바람세기는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하고, 세계 최초로 음이온 생성 기술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머리를 말리면서 음이온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보다 상쾌한 사용을 할 수 있겠네요.

혹시 모를 과열이나 과전류로 인한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이상온도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주는 2중 안전장치로 안전성을 더했기에 안심하셔도 될 것 같네요. 유닉스 마스터 네오 드라이기는 인터넷에서 4만 원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4. 가성비 좋은 가정용 드라이기, 필립스 프로 케어 드라이기 HP8232

필립스 프로 케어 드라이기

헤어 드라이기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머릴 말릴 때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만 있다면 다른 부분은 크게 상관하지 않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런 분들께 가성비 좋은 헤어 드라이기 추천을 해 드린다면 가격도 경제적이면서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 가장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필립스 프로 케어 헤어 드라이기(HP8232)입니다. 헤어 드라이기 제품이야 워낙 다양하지만, 그 중 2000W 이상의 강한 바람을 사용할 수 있고, 드라이기 자체에 과열 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에서 나왔다면 크게 고민할 필요 없이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필립스 프로 케어 드라이기는 써모 프로텍트(TP)기술을 이용하여 바람의 온도가 57도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게 스스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데요. 갑자기 뜨거워진 드라이기를 무심코 만졌다가 깜짝 놀란 경험이 있으시다면 유의해서 보게 되는 부분일 거라 생각합니다. 브랜드 명을 보게 되는 이유 중에는 AS에 관한 부분도 상당히 큰데요. 필립스는 2년 간 AS서비스를 제공한다니 더욱 신뢰하게 됩니다.

화이트 바디에 금색으로 띠를 두른 듯한 심플한 외관과 사용하기 편리한 버튼도 필립스 드라이기의 강점인데요. 긴 머리에 볼륨을 줄 수 있도록 볼륨 디퓨저도 함께 딸려 온다고 하니 꽤 알찬 구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가성비 제품이라고 생각한 이유도 필립스에서 나온 제품이면서도 인터넷 최저가 2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알찬 구성 때문입니다.

5. 독일에서 온 접이식 드라이기, 보만

보만 헤어드라이어

시크한 외관에 깔끔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드라이기를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독일에서 건너온 전문가용 드라이기, 보만 헤어 드라이기(HD3181PB)는 어떠신가요? 

보만의 CTC group은 1982년부터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던 회사라고 합니다. 독일에 본사를 두고, 현재 세계 각지에서 12,000여 명의 임직원이 일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인데요. 보만도 1982년에 설립된 독일의 가전브랜드로서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죠.

이번 헤어 드라이기 추천 제품은 보만에서 나온 가성비 갑 헤어 드라이기 입니다. 인터넷에서 2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비슷한 가격대의 가성비 우수한 제품과 비교되는 장점은 바로 접이식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이라 생각됩니다. 저도 헤어 드라이기 제품을 살 때마다 보관도 신경 쓰지 않을 수가 없어서 크기와 접히는 지 여부를 늘 확인하는데요. 언젠가부터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 줄어들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만 헤어 드라이기는 필요한 성능만 갖춘 알찬 녀석인데요. 1800W의 고출력을 자랑하면서 동시에 3단 온도 조절 그리고 2단계 풍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바람으로 짧은 시간에 머리카락을 말릴 수 있도록 잡아 주는 노즐과 접이식 손잡이로 보관과 휴대가 모두 용이하다는 점은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행 다닐 때 캐리어에 넣고 가져가기에 매우 적합한 헤어 드라이기입니다.

작지만 디테일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도 있고 착탈이 가능한 공기 흡입구를 통해 먼지를 제거 할 수 있기에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녀석이라 가격 대비 혜자스러운 제품이 아닐 수 없네요. 저렴하지만 우수한 헤어 드라이기 제품을 추천한다면 보만도 빠질 수 없겠죠.

다양한 성능과 가격대의 헤어 드라이기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현대인들의 만병의 근원이자 만성 피로를 동반하는 스트레스는 머리카락과 두피 건강에도 아주 치명적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 그리고 검은 콩, 달걀 등을 드시면 머리카락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두피를 충분히 말려 주셔야 두피와 모발 건강에도 좋다는 점도 기억해 주세요.

트랜드톡은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발생 하는 작은 수익으로  유지가 됩니다.